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정보

코카콜라제로? 투명한 코카콜라가 있다? 한정판 콜라 "코카콜라 클리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가져온 주제는 바로

투명한콜라 코카콜라 클리어 입니다!!


코카콜라 클리어는 지난해 일본에서 기획하고 

미국에서 개발해 출시한 한정판 콜라인데요 


아쉽지만 국내에서는 구할수 없고 일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하네요ㅜㅜ


현재 일본에서 출시된 한정판 콜라는 코카콜라 클리어 외에도 

코카콜라 피치맛 코카콜라 프로즌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이번에 도쿄올림픽을 준비하면서 홍보차 특별기획한것으로 알려졌네요



코카콜라 클리어 맛은? 칼로리는?


잠깐! 본문과 상관없는 내용이긴 하지만 사실 코카콜라 제로는 4칼로리 정도인데 5칼로리 밑으론 0으로 여겨 제로라고 한다고 하는거 알고 계시나요? 

세상에 칼로리가 0인 음료는 물뿐이라고 하네요... 


어쨌든 코카콜라 클리어 또한 칼로리가 제로로 출시 됐다고 합니다!

사실 칼로리가 무슨상관입니까.. 맛있어서 먹는거지!!



그럼 저희가 가장 궁금해 하는 

코카콜라 클리어의 맛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카콜라 클리어 맛은 제가 직접 먹어보질 못해서 찾아봤는데요


대부분 리뷰를 보면 김빠진 콜라에 레몬과즙을 몇방울 살짝 섞은 맛이라고 하네요..

직접 드셔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썩 맛이 좋지는 않은가봐요


다들 추천하지 않으시네요 콜라는 달달하고 톡쏘는 맛이 속을 뻥 뚫어주는데 

맛은 특별히 맛있다라기보단 투명하기만 할 뿐 특별히 맛이 없나보네요


그래도 맛이 궁금하다면 언제까지 출시될지 모르니 

기회가 될 때 한번쯤 사서 직접 마셔보시는 것이 

확실히 궁금증을 해소 시킬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