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고고고!

[당진맛집] 우강백년초바지락칼국수 후기,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일 끝나고 집에돌아와서 가족들과 외식을 가기로했어요

어머니께서 바지락칼국수가 드시고 싶다고하셔서 동네에 있는 바지락칼국수집을 가기로했습니다.

 

우강에 있는 "우강백년초 바지락 칼국수"예요.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긴했는데 맛집인지 몰랐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오늘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토순이도 바지락칼국수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조만간 데리고 와야겠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21:00 라고 합니다~~!

 

 

밖에서 본 외관 모습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들어가면 오른쪽엔 바닥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이 있고

왼쪽에는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이 일렬로 배치되어있습니다.

 

편하신 테이블에서 앉아 드시면 될거같아요ㅎㅎ

 

 

 

메뉴입니다~!

 

저희는 백년초바지락칼국수 3인분에

메밀전병이 맛있다고해서 메밀전병(곤드레/김치) 2인분을 시켰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는데

처음에 주문을 하면 보리밥을 주십니다.

보리밥을 초고추장과 열무김치에 슥슥 비벼먹고

금방 전병이나와 먹었어요

 

전병은 한접시에 곤드레 6조각, 김치 6조각이 나옵니다

김치전병은 하나도 맵지않았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김치랑 열무김치가 정말 싱싱하고 맛있고 셋이 왔는데 저렇게 네접시를 주십니다...

 

 

 

 

 

 

바지락 칼국수도 국물도 맛있고 바지락도 많이들고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국물이 칼칼한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면도 맛있고 바지락이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6시쯤에 갔는데 시골길임에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지금까지 우강백년초바지락칼국수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